LITTLE KNOWN FACTS ABOUT 선릉.

Little Known Facts About 선릉.

Little Known Facts About 선릉.

Blog Article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저는 매번 가서 찜질만 열심히 하다 오는데 이렇게 공간이 넓은 줄 몰랐네요. 둘러보니 혼자 책을 읽거나 컴퓨터로 뭔가를 하시는 분들도 꽤 보이네요.

음운론적으로 [설릉]과 [선능] 선택의 문제는 우선 언덕 능(陵)의 음가를 '능'과 '릉' 중 무엇으로 보느냐에 따라 좌우된다.

연휴인줄 모르고 갔다가 대박사건 사람이 너무 많았다는...그래도 워낙 공간이 넓어 충분히 쉴 수 있어요!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제사를 지낼 때 이용하는 곳으로 건물은 丁자 모양입니다. 현재는 상만 놓여 있는데요. 제례가 열리면 이곳에 제기와 음식, 향 등이 올라가게 됩니다. ​​

선릉역 맛집 머무를 정 점심특선 세이로무시에요. 소고기, 호박, 청경채, 배추, 버섯 등 여러 야채들이 예쁘고 알차게 담겨 나왔네요ㅎㅎㅎ

) 벽으로 되어 있는데 앉으실 때 벽 등지고 앉으세요ㅎ.. 저게 은근히 착시현상처럼 보여서 앞에 앉은 사람 볼 때마다 눈이랑 머리가 어지럽더라구요ㅠㅠ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사시사철 푸르른 소나무들이 울창하게 자리하고 있는 공원 길을 만날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선릉과 정릉은 임진왜란 때 파헤쳐져 재궁이 전부 불타 버렸기 때문에, 선릉과 정릉의 세 능상 안에는 시신이 없다. 정릉의 경우는 좀 더 특수한데, 성종과 정현왕후의 능침에서는 아예 잿더미들만 나왔지만 중종의 능침에서는 시신이 나왔기 때문이다. 이 시신이 중종의 것인지 아닌지를 가려내기 위해 원로 대신에서부터 궁중의 나인들까지 동원되어 살펴보았지만 중종이 승하한 지 오래 되어 외모를 기억하는 사람들이 몇 없었고 남은 사람들도 고령이라 확인이 힘들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점심 몰타정식 미, 점심 몰타정식 선, 점심 몰타정식 진, 저녁단품메뉴 (장어구이), 저녁단품메뉴 (아라다끼), 저녁단품메뉴 (초밥), 생선 선릉오피 사시미, 가마도로 사시미 미, 가마도로 사시미 선, 가마도로 사시미 진, 가마도로 사시미 특

Report this page